언론보도
 
작성일 : 12-12-17 17:51
대학편입도 전략이 필요하다[스포츠서울]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213  
-스포츠조선[06/02/16]-

진로를 수정하기 위해, 학업을 이어가기 위해 대학편입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에따라 경쟁도 치열해지면서 효과적인 학습전략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 이찬이대학편입학원(대표 이찬이 02-536-1952 www.leechani.co.kr)은 이들 편입수험생에게 신뢰도가 높은 학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대방학원, 강남학원, 노원학원 등 3개의 분원을 운영하고 있는 이찬이대학편입학원에서 운영중인 수업은 기본특강반, 아카데미반, 고급반, 수학반, 국어반, 의약대대비반 등이다.

자체 개발한 교재를 바탕으로 수준별, 단계별로 밀도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대학편입은 일반편입, 학사편입, 농어촌편입, 재·외국인편입, 학점은행제 등으로 구분된다. 학원측은 "자신의 여건에 맞는 편입형태를 고려하고, 각 학교별 지원요건을 면밀히 파악해 편입시험에 대비해야 한다"고 충고했다.

이찬이대학편입학원은 단순히 합격률을 높이는 데만 중점을 두진 않는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삶에 대해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함으로써 견실한 재목으로 성장하도록 돕는다. 이는 이찬이 대표의 교육철학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마음속의 휴지통을 비우듯 부정적인 생각들을 버리고 즐겁고 긍정적인 생각을 채워 나가면 반드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오혜은(hi9187@stcolife.co.kr)